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부르즈 칼리파와 두바이 몰 - 두바이 여행기 (Burj Khalifa and Dubai Mall, Dubai) 본문

세계 여행기/아랍에미리트

부르즈 칼리파와 두바이 몰 - 두바이 여행기 (Burj Khalifa and Dubai Mall, Dubai)

케일럽 2018. 2. 27. 07:00

830미터의 높이를 자랑하는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는 2008년도에 완공했으며 전세계에서 제일 높은 빌딩이다. 부르즈는 아랍어로 건물을 뜻하는 단어이며 칼리파는 현 정부 대통령의 이름이다. 참고로 3만5천여 명이 부르즈 칼리파에 한번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축구장 길이가 약 100미터이니 축구장 8개를 쭉 이어둔 높이. 직접 가서 보면 멀리서도 커 보인다. 

2018년 10주년 및 국경일을 맞이하여 저녁 6시부터 매시간마다 화려한 라이트 쇼가 있으며 부르즈 칼리파 앞에 있는 분수에서 매 30분마다 음악에 맞춘 분수 쇼가 있다. 부르즈 칼리파는 두바이를 방문하면 빼먹을 수 없는 필수 관광지이다. 시간에 여유가 있다면 야외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며 분수 쇼와 라이트 쇼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호수 반대편에는 새로 완공한 두바이 오페라가 있다.

두바이 몰 안에는 스케이트장과 거대 수족관이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어 시간 보내기에 좋다.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