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신주쿠 가니 도라쿠 대게 레스토랑 - 도쿄 여행기 (Kani Douraku Shinjuku, Tokyo) 본문

세계 여행기/일본

신주쿠 가니 도라쿠 대게 레스토랑 - 도쿄 여행기 (Kani Douraku Shinjuku, Tokyo)

케일럽 2017. 11. 9. 07:00

해물의 나라 일본에 왔으니 대게는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찾은 가니 도라쿠 대게 레스토랑 (Kani Douraku Shinjuku). 신주쿠에 지점이 많지만 예약없이는 먹기 힘들다는 소문을 듣고서 아침 일찍 찾아가 예약을 했다.

정문에 거대한 대게가 움직이고 있어 단번에 대게 레스토랑인지 알 수 있었다. 로비에는 살아있는 대게가 어항에 전시되어 있다. 식후에는 어항이 비어 있겠지? ㅎㄷㄷ...

필자는 최대한 다양한 맛을 접하고 싶어 메인 코스 2가지를 선택했다. 한 세트는 굽고 찐 대게 위주이고 다른 세트는 튀김 대게 위주였다. 각각 8,000엔과 5,500엔이다. 가격은 매우 비싼 편이지만 식사 중 가야금 연주가 있고 서비스도 좋았다.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느낌이랄까? 거기다 코스는 푸짐하게 나오고 대게는 싱싱하고 쫄깃쫄깃하다. 맛있다. 아니 그 돈 주고 먹으니 꼭 맛있어야 했다. 대게랑 맥주는 어울리지 않지만 특이한 현지 맥주가 메뉴에 보여 주문하였다. 얼린 맥주라고 하는데 전형적인 유리컵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금속컵에 나온다. 맛은 그져 그렇다. 참고로 젓가락 받침대, 그릇, 심지어 당근까지 모든 것이 '게'장식이었다.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