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아고다, 신베이시 크리스마스랜드 행사를 위한 프로모션 출시!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아고다, 신베이시 크리스마스랜드 행사를 위한 프로모션 출시!

케일럽 2015. 11. 11. 13:33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신베이시 크리스마스랜드 행사를 위해 대만에서 유행하는 숙소를 손 뽑아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2015년 11월 20일부터 2016년 1월 3일까지 열리는 신베이시 크리스마스랜드 행사는 2011년도에 신베이시에서 새로 주최한 연말 행사이다. 신베이시는 대만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행정구역이며 타이베이시를 사방으로 둘러싸고 있다. 이 행사로 인해 신베이시로 여행하는 방문자가 2배 이상 늘었다. 여행자 다수가 중국 본토에서 여행을 왔으며 한국, 브라질, 미국, 호주 등 수많은 여행자가 대만에 방문하는 또 다른 이유가 되었다.

신베이시 크리스마스랜드의 하이라이트는 뭐니 해도 3D 영상으로 장식한 전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이다. 하지만 그 외에도 즐길 것은 많다. 공원과 시장으로 유명한 반차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겨울 놀이터로 돌바꿈 한다. 화려한 조명을 감상하고 다양한 시장 거리에서 대만 문화를 접할 수 있다. 어른과 아동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공원과 게임도 준비되어 있어 크리스마스랜드 행사의 핵심이라 해도 무난하다.

이번 목록에 포함된 숙소는 크리스마스랜드 행사와 근접하고 이용후기가 좋은 숙소들이다. 한때 유명했던 백화점을 리모델링한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과 디자이너 레이 첸이 설계한 호텔 프로버스 타이베이 같은 럭셔리 부티크 숙소가 있는 반면 지하철과 근접하여 이동이 편한 저가 버짓 숙소도 포함되어 있어 각 여행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아래 링크에서 이번 신베이시 크리스마스랜드 행사를 편히 즐길 수 있는 숙소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agoda.com/ko-kr/hotels-near-christmasland-in-new-taipei-city/attractions/taipei-tw.html?cklg=1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