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아고다, 유명한 태국 비치섬에서 최대 70% 세일!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아고다, 유명한 태국 비치섬에서 최대 70% 세일!

케일럽 2015. 10. 28. 15:01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유명한 태국 비치섬에서 최대 70%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오늘부터 11월 4일까지 agoda.com/ko-kr/thailandbeaches에서 푸켓, 끄라비, 코사무이 등 3대 태국 비치섬의 특별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성급 럭셔리 호텔부터 3성급 저가 방갈로까지 다양한 숙소가 포함되어 있다.

태국 푸켓은 관광객으로 항상 붐비며 흥겨운 밤문화와 아름다운 해변을 갖추고 있다. 시끄러운 도심을 떠나 작은 만이나 정글에서 프라이버시를 누릴 수도 있다. 코사무이 또한 태국의 유명 관광지로써 아름다운 해변이 있다. 모래와 해변이 지겨우면 등산으로 외진 곳에 가서 자연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끄라비는 석회암 절벽으로 유명하며 호핑투어, 스노클, 암벽 타기 등 여러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모든 관광지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맘껏 맛볼 수 있다. 석양을 바라보며 바비큐를 먹는 괘감은 말로 설명할 수 없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완벽한 휴가를 계획할 수 있게 되었다. 예약은 11월 4일까지 가능하며 2016년 4월 30일 이전에 체크인하여야 한다.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