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아고다, 한국 겨울 맞이 프로모션 출시!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아고다, 한국 겨울 맞이 프로모션 출시!

케일럽 2015. 11. 20. 12:48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한국에서 최대 55% 할인을 제공하는 겨울 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숙소 30곳은 서울, 인천, 부산, 제주도 등 한국 주요 도시에 모여 있으며 특별히 제작한 랜딩페이지(http://www.agoda.com/ko-kr/krpromo2015)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예약은 2015년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만 가능하고 2016년 1월 15일 전에 투숙하여야 한다.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로써 수많은 고층 빌딩과 아울러 유네스코 지정 세계유산이 많아 해마다 많은 여행자가 찾는 도시이다. 그뿐 아니라 전 세계 여행자의 입맛을 도전하는 다양한 맛집도 있어 여행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제주도는 한국에서 제일 높은 산과 자연이 근접하여 도시생활에서 잠시 이탈하기 적합하다. 근래에는 러브랜드 같은 크고 작은 박물관이 생겨 많은 여행자의 관심을 차지하고 있다.

서울처럼 붐비지는 않지만, 부산과 인천 또한 대도시의 품격을 지니고 있어 많은 여행자가 즐겨 찾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3일부터 27일 사이에 예약할 수 있으며 2016년 1월 15일 전에 체크인하여야 한다. 다음 랜딩페이지(http://www.agoda.com/ko-kr/krpromo2015)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