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필리핀 톱 여행지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필리핀 톱 여행지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

케일럽 2015. 4. 8. 11:00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필리핀 톱 여행지에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도시는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보홀, 다바오, 바탕가스, 앙헬레스, 따가이따이 등이다.

항공, 호텔, 렌터카 등 여행하면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는 것은 모든 여행자들의 꿈이지만 이뤄질 가능성이 희박하다. 하지만 4월8일부터 22일까지 http://www.agoda.com/ko-kr/phpromo에서 예약을 하면 참여하는 모든 호텔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숙박은 2015년4월8일부터 11월30일까지 가능하다.

무료 업그레이드로 저축한 돈을 사용하여 필리핀 여행을 더욱 즐겁고 보람차게 보낼 수 있다. 마닐라에서는 활기찬 밤 문화를 접하고 보라카이에서는 호핑투어로 주변 해변을 즐길 수 있다. 세부에서는 푸른 바다에서 다이빙을 하며 아름다운 바다 생물을 관찰할 수 있다. 다바오에서는 야생동물원을 방문하고 따가이따이에서는 따알 화산섬 탐험에 나설 수 있다.

예약은 4월8일부터 22일까지 가능하고 숙박은 4월8일부터 11월30일까지 가능하다. 지금 바로 http://www.agoda.com/ko-kr/phpromo에서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