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아고다, 태국 송크란 축제를 위해 최대 65% 할인 출시!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아고다, 태국 송크란 축제를 위해 최대 65% 할인 출시!

케일럽 2015.03.11 10:24

아시아의 선도적인 호텔 전문 예약 웹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태국 새해 송크란을 맞이하여 태국 주요 도시에서 최대 65% 할인을 선보였다.

태국 송크란 축제는 신나는 물놀이와 연관되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주요 도로와 업소들이 문을 닫고 다같이 물놀이를 즐기지만 그 기원은 농업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태국에서 4월은 건조기가 끝나는 시점으로 가족끼리 사원에 모여 올해에도 수확이 많고 비가 넉넉히 오도록 감사 기도를 드렸다고 한다.

감사 기도를 드리면서 향기로운 물로 부처상을 씻고 가족의 어르신 손에 물을 부었다. 차츰 시간이 지나면서 그 규모가 커지기 시작했고 마침내 길거리마다 서로에게 물을 뿌리면서 축복하는 축제가 되었다. 대부분의 태국 사람들은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거리에서 낯선 사람과 물을 뿌리며 즐기는 것은 축제의 지극히 작은 한 부분이다.

태국에 방문하는 여행자들도 준비만 잘하면 축제를 맘껏 즐길 수 있다. 먼저 지갑, 스마트폰 등 귀중품은 방수가방에 보관하고 젖어도 되는 가벼운 옷을 입고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준비하면 된다.

올해 아고다에서 방콕, 치앙마이, 푸켓 등 태국 주요 도시에서 끝내주는 할인을 선보였다. 다음 아고다 송크란 랜딩페이지(http://www.agoda.com/ko-kr/Songkran)에서 이번 할인에 참가하는 호텔들을 확인 할 수 있다. 아고다에서 예약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 송크란 축제를 즐겨보자!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