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베스트웨스턴, 아고다와 파트너십 체결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베스트웨스턴, 아고다와 파트너십 체결

케일럽 2015.03.19 13:45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 베스트웨스턴 인터내셔널이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와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하면서 보유하고 있는 4천여 개의 호텔을 아고다에서 유통한다고 발표하였다. 전 세계를 주도하는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하나인 아고다는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풍부한 자료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고다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모바일 앱이나 컴퓨터를 통해 여러 여행지 검색은 물론이고 각 호텔의 이용후기를 확인하고 한번에 예약 및 결제까지 할 수 있다.

이번 베스트웨스턴과 아고다의 제휴를 통해 한국,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등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의 호텔들을 아고다에서 바로 접할 수 있게 되었다.

베스트웨스턴의 수석부사장 도로시 다울링은 “이번 제휴를 통해 빠른 성장을 보여주며 점점 가치가 높아지는 아시아 시장의 유통 경로를 확보하면서 베스트웨스턴이 성장에 전념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아고다와 베스트웨스턴은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을 최우선시 하는 점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으며 아고다 고객들은 100개국에 넘게 있는 4천여 개 베스트웨스턴 호텔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고다 수석부사장 존 브라운은 “아고다는 호텔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관리도구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견고해진 아고다는 국제 시장에서 더욱 뛰어난 재지를 발휘할 것 입니다.”

베스트웨스턴 호텔은 더비소프트의 서비스를 통해 아고다와 연결하여 온라인으로 가격 등 객실 여부를 관리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