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펫부리 여행기 - 품 게스트하우스 별장 (Poom's Summer Palace Guesthouse, Phetchaburi) 본문

태국 여행기/후아힌

펫부리 여행기 - 품 게스트하우스 별장 (Poom's Summer Palace Guesthouse, Phetchaburi)

케일럽 2012. 8. 24. 21:00

펫부리에 있는 친구 품의 별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영문 철자는 펫차부리(Phetchaburi)라고 나와 있지만 태국 문법 상 읽을때 a 소리 없이 그냥 펫부리라고 읽습니다... ^^

품은 중고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내는 친구... 품과 함께 여러 친구들이 중고등학교 때 만든 RIFA (Ruamrudee International Football Association) 라는 축구 클럽 친구들 6-7명들과 함께 거의 매년 놀러오는 품의 별장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3층짜리 주택이라고 할까요? 바로 앞에는 수영장이 있고 조금만 걸어나가면 해변과 바닷가가 보이는...

저 아래 있는 구글 지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넓은 바닷가와 깨끗한 해변이 보이죠? ㅋㅋ

구글 지도를 포함해서 이제 제가 직접 찍은 사진도 보여 드리겠습니다~!

뒤쪽으로 있는 개인 주차장...

정면에서 바라본 3층 건물...

품 게스트하우스 별장 입구...

1층은 중2층으로 되어 있다... 1-1층은 부엌과 냉장고... 1-2층에는 tv와 의자...

오자 마자 짐 풀고 사진을... ㅋㅋ

1-1층에 있는 부엌... 칵태일 바도 있다~ ㅋㅋ

부엌과 주방...

우리 냉장고 안에는 뭐가 있을 까요?

맥주만 가득한 우리 냉장고... 훗...

칵태일 바에는 보드카를 포함한 여러 양주... 훗...

2층으로 올라가면...

왼쪽에는 화장실... 오늘쪽에는 2층 첫번째 방...

넓죠? ㅋㅋ

2층 두번째 방...

여긴 싱글 베드 두개~!

2층 밖으로 보이는 경치... 유럽에 와 있는 것 같다...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여긴 퀴 베드와 작은 매트릭스가 있죠... ㅋㅋ

3층에서 본 수영장... ^^


View Larger Map

지도에서도 수영장이 깔끔하게 보이네요... ^^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