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차암 여행기 - 산토리니 파크 (Santorini Park, Cha-am) 본문

태국 여행기/후아힌

차암 여행기 - 산토리니 파크 (Santorini Park, Cha-am)

케일럽 2012.08.22 19:00

후아힌 가는 길에 있는 차암 쪽에 산토리니 파크가 생겼다... 태국 사람들도 사진 포토제닉 붐이 일어 태국 곳곳에서 이쁘게 사진 찍을 수 있는 명소가 죽순처럼 태어나고 있다...

후아힌 길가에 있는 차암 산토리니 파크도 그 중 하나... 생긴지도 별로 않되어 그리 붐비지도 않는다...

연인끼리 와서 사진도 찍고 놀이기구도 타고... 근데 개인적으로 그리 잼있는 놀이기구가 없었다... 훗.. 개인적으로 사진 찍는 걸 즐기는 것도 아니고...

다만 블로그를 위해 사진을 찍고 다니는 일인... ^^

위치는 젤 아래 있는 구글 지도에서 확인하세요~ 방콕에서 약 2-3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 하루 잡아 둘러보고 후아힌 가서 씨푸드 먹고 방콕으로 돌아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ㅋㅋ

그럼 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

하늘이 맑았으면 좋았는데... 내가 간 날은 보슬비가 오고 있었다... ㅠㅠ

그래도 구름이 작품이 된다... ㅋㅋ

차암 산토리니 파크의 지도...

미끄럼틀도 있다~ 근데 바닥이 딱딱하다... 

전체적인 분위기... 그냥 연인끼리 사진 찍기에 좋을 것 같다...

간단한 음식점들도 있다...

훗...

버블안에 들어가서 돌아다닐수 있다~! 아밴져에서 나왔던 그 버블... 난... 시도 못해보았다... 잼있을 것 같은데... 

여러 놀이 기구들...

여긴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

다람쥐 새끼들... 훗...

아기들 놀이기구...

원숭이들... 훗...

죠스닷!

View Larger Map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