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UAE 45주년 국경일과 비전 호텔 아파트먼트 - 아부다비 여행기 (45th National Day & Vision Hotel Apartments, Abu Dhabi) 본문

세계 여행기/아랍에미리트

UAE 45주년 국경일과 비전 호텔 아파트먼트 - 아부다비 여행기 (45th National Day & Vision Hotel Apartments, Abu Dhabi)

케일럽 2018.01.25 05:00

UAE의 수도 아부다비, UAE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두바이, 그리고 샤르자, 아지만, 라스알카이마, 푸자이라, 움알카이와인 등 총 7개의 에미레이트가 모여 아랍에미레이트 연합국(United Arab Emirates)으로 탄생한 것을 기념하면서 12월 2일을 UAE 국경일로 지정하였다. 특히 수도인 아부다비에서는 매년 국경일마다 여러 행사가 진행되며 필자는 45주년을 맞이하여 아부다비에서 1박하며 행사에 참여했다.

일단 숙소 소개. 아부다비 도심에 있는 비전 호텔 아파트먼트 (Vision Hotel Apartment). 아고다에서 찾아 예약했다. 원룸에 부엌이 달려있어 하루 지내기에 무난했다. 저녁은 지상층에 있는 대만 핫팟 식당에서 해결하였다.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아부다비 코니쉬 도로로 나갔다. 8km가 넘는 해변가를 가로지르는 코니쉬 도로에는 여러 공원과 자전거 전용 도로가 있어 평상시에도 사람이 많이 있는 곳이다. 특별히 45주년 국경일을 맞이하여 수많은 인파가 모여서 행사를 관람하였다. 첫 행사는 푸르른 하늘을 배경으로 펼친 전투기의 에어쇼. 저공 비행을 하며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 낼 때마다 사람들의 탐성소리가 여기저기서 퍼져 나왔다. 그리고 저녁에는 화려한 불꽃놀이로 마무리하였다.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