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빅뱅이론 - 레고 아이디어 (The Big Bang Theory - Lego Ideas) 본문

레고

빅뱅이론 - 레고 아이디어 (The Big Bang Theory - Lego Ideas)

케일럽 2018.01.17 05:00

찐따 같은 물리학자 쉘든(Sheldon)과 레너드(Leonard), 그리고 공돌이라고 항상 놀림 받는 항공 우주 공학자 하워드(Howard)와 천문학자 라지(Raj) 등 4명의 과학자와 금발미인 페니(Penny)의 코믹한 이야기를 다룬 빅뱅이론(The Big Bang Theory)은 매우 유명한 미드이다. 지금은 쉘든의 여친 에이미(Amy)와 하워드의 부인 베르나데트(Bernadette)까지 포함되어 총 7명의 주인공이 출연한다. 필자도 시즌 11까지 나온 빅뱅이론을 한편도 빼지 않고 다 보았으며 집에서 밥을 먹거나 비행기에서 지루할 때 또 본다.

레고에 빠져들기 시작하면서 빅뱅이론이 레고로 나왔다는 말을 듣고 꼭 구입해야지 생각하다가 중국 사이트에서 레핀(Lepin)이라는 짝퉁 레고를 발견하였다. 정품 레고의 반가격도 않되는 짝퉁 레핀은 유명한 미드를 주제로 만든 레고 아이디어(Lego Idea) 시리즈의 빅뱅이론을 거의 완벽하게 카피해 버렸다.

일단 레핀과 레고의 구성물은 완벽히 일치한다.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색상이다. 다른 색상은 거의 완벽한데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오랜지색이 정품에서는 갈색에 가깝고 페니의 머리까락이 어깨를 덮는다. 그 외에는 매우 만족하는 제품이다.

라지가 구석에서 보드마카를 들고 넌센스 게임을 하고 있다. 아쉬운 점은 보드에 적힌 글짜는 파란색인데 들고 있는 보드마카/립스틱은 빨간색. 라지 뒤에는 라지의 반려견 시나몬이 라지를 지켜보고 있다.

창가에서는 하워드가 컴퓨터 작업을 하고 있다. 하워드 뒤쪽으로 책장에 꼽힌 책들이 돋보인다. 책장 위에 있는 파란 레고는 아마 쉘든이 싫어하는 아쿠아맨 모델이 아닐까 한다. 하워드 옆에서 에이미가 DNA 모델을 관찰하고 있다.

쉘든의 자리에는 당연히 쉘든이 앉아있고 그 뒤로는 또 다른 책장이 있다. 이번에도 돋보이는 책들. 하지만 더 눈이 가는 것은 책장 위에 있는 모형들이다. 좌측부터 레고 데스스타, 모델, 지구본, 로켓, 그린 랜턴의 랜턴, 스노글로브 등이다. 그리고 책장 옆으로 천체망원경을 볼 수 있다.

쉘든과 친구들이 즐겨 먹는 테이크아웃 중화요리. 페니가 칼을 들고 맛있게 먹을 준비를 하고 있다.

전체적인 방 분위기.

천체망원경과 레너드. 베르나데트의 뒷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정품 레고에는 없는 식기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