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홀리데이 기차 - 레고 크리에이터 (Winter Holiday Train, Lego Creator) 본문

레고

홀리데이 기차 - 레고 크리에이터 (Winter Holiday Train, Lego Creator)

케일럽 2018. 1. 28. 05:00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레고 크리에이터의 홀리데이 기차(10254)를 구입하였다. 엄밀히 말하자면 알리 레핀의 홀리데이 기차이다. 정품의 반값이지만 구성품은 동일하다. 단, 움직임이 필요한 바퀴 같은 부분은 불량이라 약간의 개조가 필요하다. 2%가 부족한 레핀. 그래도 반값이라 불만은 없다. 그리고 홀리데이 기차에 파워펑션(88002), 스피드 리모컨(8879), 리모컨 리시버(8884), 배터리 박스(88000)를 추가 구입하면 기차를 원격 조정할 수 있다! 파워펑션 세트도 알리에서 구입했다. 정품 파워펑션에는 바퀴와 교차축이 포함되어 있으나 알리에는 없다. 바퀴는 필요 없으나 교차축은 필요하니 꼭 따로 구입하도록.

홀리데이 기차의 전체 모습. 트랙도 알리에서 추가로 구입해서 정품보다 크다! 뒤쪽에는 모토를 장착하기 위해 빼낸 부분이 보인다. 크리스마스 기차라 초록색과 빨간색으로 도배된 기차와 선물칸도 따로 있다. ^^

먼저 기차의 기관차. 하얀 증기가 떠오르고 있다. 아래 사진은 모터로 개조하기 전이라 기관실이 비어 있다.

파워펑션으로 모터를 장착하고 고고씽! 이제 리모컨으로 열차의 속도와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두번째 칸은 원래 연탄을 두는 칸인데 파워펑션 배터리 칸으로 교체되었다.

모터를 설치하면 기관실이 사라져 기관장과 일꾼이 갈 곳이 없다. ㅋㅋ

세번째 화차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는 기차가 움직일 때마다 돌고 돈다~ 트리 밑으로 작은 기차 세트가 돋보인다. 그리고 그 뒤에서 아주머니가 선물을 나눠주고 있다. 산타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을. 정품 레고는 모르겠지만 알리 레핀 버전은 트리가 부드럽게 돌지 않는다.

아주머니가 기차에서 내려 선물을 확인하기 전에 잠시 쉬고 있다. 가로등에 녹색 화환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다.

좌측 위부터 로케트, 로보트, 요트, 태엽차, 포장된 선물 1, 소방차, 포장된 선물 2개 등 다양한 미니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실제로 보면 엄청 귀엽다. 선물을 받을 어린 레고도 있지만 어딘가에 숨어있어 사진을 찍지 못했다.

마지막 칸은 식당차이다. 안을 들여다보면 작은 식탁에서 커피를 즐기고 있는 여자를 발견할 수 있다.

알리에서 철로를 추가로 구입해서 단순한 원형이 아닌 독특한 철도를 만들었다. 철로의 모양을 계획하지 않고 샀더니 철로 2개가 남았다. 모양을 어떻게 바꾸면 전체 다 이용할 수 있을까나?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