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팰리스 시네마 - 레고 크리에이터 (Palace Cinema, Lego Creator) 본문

레고

팰리스 시네마 - 레고 크리에이터 (Palace Cinema, Lego Creator)

케일럽 2018. 2. 4. 07:00

코너 모듈식 건물로 유명한 팰리스 시네마가 파격적인 가격으로 세일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바로 구입해 버렸다. 이 모듈식 건물의 독특한 점은 코너에 있는 건물이라 직행 마을을 ㄱ자로 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거기다 높은 탑이 있어 센터피스로 완벽하다. 그래서 지금까지 수집한 레고를 다 모아서 하나의 작은 타운을 만들었다. 다음 사진은 팰리스 시네마를 정면에서 본 레고 타운.

아역을 맡은 배우가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리무진을 타고 이동하고 있다.

팰리스 시네마에 도착한 아역 배우. 좌측에서 지금 상영하고 있는 포스터를 확인하고 팰리스 시네마의 간판을 볼 수 있다.

첫번째 액션 영화는 '블록 분리기 (The Brick Separator)', 즉 레고 블럭을 분리해 주는 도구를 주제로 만든 영화. ㅋㅋ 세번째 로맨스는 '영원한 분류 (Forever Sorting)', 즉 오랜 시간 동안 맞는 레고 블록을 찾는 고통을 보여주는 영화. ㅋㅋ 레고는 참 센스 있다.

우측으로는 티켓 판매소가 있다. 유리 사이로 돈과 티켓을 거래할 수 있다.

팰리스 시네마 정문. 다른 크리에이터의 문과 달리 두꺼운 영화관 문이 돋보인다.

그럼 위에서부터 시작해 보자. 울긋불긋한 지붕과 우뚝 솟은 탑. 레고 타운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라 피뢰침도 4개나 설치되어 있다.

옥상에는 그냥 빈 공간. 2층으로 내려가는 문이 있다.

2층은 영화 상영관. 큰 스크린과 6개의 안락한 의자. 도우미가 옆에 서 있다.

극장 뒤에서 사진기사가 영사기를 작동하고 있다.

1층으로 내려가 보면 영화관 직원이 계산을 하고 있으며

반대편에서 음료수와 팝콘, 빵과 샌드위치, 심지어 마시멜로까지 사 먹을 수 있다.

헐리우드 스타의 거리처럼 팰리스 시네마 앞에도 레고 스타의 거리가 있다.

팰리스 시네마의 우측 타운 (어셈블리 스퀘어와 홀리데이 기차).

팰리스 시네마의 좌측 타운 (탐정 사무소와 홀리데이 기차).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