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아고다, 싱가포르에서 최대 30% 할인 상품 출시!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아고다, 싱가포르에서 최대 30% 할인 상품 출시!

케일럽 2015.12.02 11:44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싱가포르에서 최대 30% 할인 상품을 출시하였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2월 5일과 6일에 예약을 해야 한다.

아시아의 꽃이라고도 불리는 싱가포르는 볼 것과 할 것이 많이 있다. 식민지 시절에 건축된 다양한 건축물과 현대식 고층 빌딩이 조화를 이루어 싱가포르 만의 독특한 스카이라인을 창출한다. 깨끗한 길거리, 푸른 공원, 편리한 대중교통 등 여러 환경조건 때문에 영국 잡지 이코노미스트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아시아에서 제일 살기 좋은 나라로 손 뽑히고 있다. 같은 설문 조사에서 싱가포르는 전 세계에서 6번째로 살기 좋은 나라로 선정되었다.

싱가포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쇼핑이다. 프라자, 점포, 구멍가게 등 수많은 상점이 있어 밤새도록 쇼핑할 수 있다. 차이나타운이나 리틀 인디아에서 기념품을 사거나 무스타파 센터에서 복고풍 상품, 안시앙 거리에서 패션 상품을 구경하고 수많은 백화점이 연결된 오차드로드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렇다고 싱가포르에서 쇼핑만 하는 것은 아니다. 쇼핑으로 분주하게 시간을 보냈다면 센토사 섬에서 평온한 해변을 즐기다가 여러 박물관도 방문하고 루프탑 바에서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홀랜드 빌리지 카페에서 라이브 뮤직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이번 아고다 프로모션을 통해 싱가포르를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프로모션 참가 호텔 목록은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예약은 2015년 12월 5일과 6일에만 가능하다.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