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아고다, 싱가포르 독립 50주년을 맞이하여 프로모션 출시!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아고다, 싱가포르 독립 50주년을 맞이하여 프로모션 출시!

케일럽 2015. 7. 15. 12:26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싱가포르 독립 50주년을 맞이하는 SG50 축제를 위해 최대 55% 할인을 제공하는 싱가포르 호텔 목록을 선보였다. 예약 가능한 기간은 2015년 7월 17일부터 19일까지이다.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싱가포르는 여러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다문화적 면을 보여주는 전시회부터 시작하여 최근에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싱가포르 식물원 행사도 기대된다. 싱가포르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보여주기 위해 여러 박물관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길거리 곳곳에서 음악과 멀티미디어 공연이 준비되고 있다. 어린이를 위한 놀이와 운동대회, 퍼레이드, 불꽃놀이, 싱가포르의 다양한 음식 등 잊지 못할 축제가 될 것이다.

이번 기념일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아고다 랜딩 페이지 www.agoda.com/ko-kr/sg50promo에서 최대 55% 할인을 제공하는 호텔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7월 17일부터 19일 사이에 예약하여야 하며 숙박은 7월 17일부터 9월 30일 사이에 가능하다.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