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칸차나부리 여행기 - 퐁펜 게스트하우스 (Pong Phen Guest House, Kanchanaburi) 본문

태국 여행기/칸차나부리

칸차나부리 여행기 - 퐁펜 게스트하우스 (Pong Phen Guest House, Kanchanaburi)

케일럽 2012. 8. 18. 21:00

칸차나부리 거리에 있던 퐁펜 게스트하우스... 특별히 예약 안하고 칸차나부리 갔다가 자연이 좋아서 방콕으로 돌아가기 전에 하루 더 칸차나부리에서 묵었다...

호텔은 아고다 호텔 앱을 통해서 찾아 예약 했다... 아고다 앱을 사용하면 주변에 가장 저렴한 곳을 찾을 수 있다... 훗...

오토바이 여행하면서 구글 지도 담으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한 아고다 앱...

암튼 아고다에서 예약하고 나서 바로 퐁펜 게스트하우스로 향해 체크인을 했다... 아침식사까지 포함해서 800 바트이니 완전 좋았다... 훗...

게스트하우스에는 작은 수영장까지 있었다~ 그리고 밖으로는 작은 강이 흘러가고 있다~ ㅋㅋ

역시 난 자연이 좋아... ^^

퐁펜 게스트 하우스의 로비...

게스트하우스 옆에는 식당도 같이 있다... 

이 앵무새... 한국말 한다... 훗... 역시 칸차나부리에는 한국인이 많이 오나보다...

초록색 데코... 

객실안에 있는 가구가 클래식하다... ^^

화장대...

세면대...

깨끗하고 깔끔한 화장실...

수건으로 꽃을 만들었다...

엄청 맛있는 까이양... 닭고기 구이... ^^

퐁펜 게스트하우스가 위치한 쏘이... 

칸차나부리 퐁펜 게스트하우스에는 아침식사까지 포함~!

먹을 만 하다~ ㅋㅋ

주차장까지 있는 게스트하우스.... ^^ 만족한다...


View Larger Map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