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태국 후아힌 가는 방법 본문

태국 여행기/후아힌

태국 후아힌 가는 방법

케일럽 2012. 3. 10. 23:01

태국 남부에 있는 후아힌 (Hua Hin) 및 차암(Cha-am)에 볼일이 있어 여러가지 가는 방법을 연구하다가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차가 있으면 제일 간단하겠지요? 그런데 저 같은 서민들은 차가 없는지라 약 280킬로미터 정도되는 곳에 걸어 갈수도 없는 일이고... ㅋㅋ

그래서 알아본 방법이 일단 기차...

기차로 후아힌 가는 방법!

기차는 후아람퐁 (Hua Lamphong) 기차역에서 매일 아침 8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지 매 시간마다 있습니다. 에어콘 기차는 약 400바트이며 그냥 선풍기 달린 기차는 100바트...

후아힌 기차역이 시내에 위치하여 있어서 기차 타고 후아힌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단 차로 이동하는 것보다 시간이 더 걸린다.. 약 4시간 정도?

버스로 후아힌 가는 방법!

버스는 남부 버스 터미널, 즉 사이 타이 마이 (Sai Tai Mai) 역에서 매일 새벽 5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매 30분마다 있습니다... 요금은 약 160바트이며 약 3시간 걸립니다...

태국 방콕 카오산 (Khao San) 여행자 길거리에서 묵고 있다면 남부 버스 터미널이 가까워서 좋은 선택이겠지만 전 멀리 살아서 패스...

미니밴으로 후아힌 가는 방법!

마지막으로 제가 사용한 방법을 사진과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전 미니밴 즉 봉고차로 이동하였지요... 미니밴은 방콕 BTS 지상철 아눅사우리 (Victory Monument) 역에 있는 센츄리 (Century) 백화점 앞에서 매일 아침 8시부터 저녁 6시까지 있습니다... 떠나는 시간은... 사람이 차면 떠나는 방식이지요... ㅋㅋ 약 2시간 40분 정도 걸리지만 자리가 엄청 좁네요... 전 덩치가 큰것도 아니지만 조금 불편한 점이...

BTS 지상철에서 아눅사우리 (Victory Monument) 역에서 내려서 2번 출구로 고고씽!

그러면 바로 봉고차/미니밴이 주차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쪽을 향해 내려가시면 됩니다...

센추리 백화점을 통해 시원하게 내려갈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계단을 사용해서 내려가세요~

좀 더 가까이서 본 미니밴들...

내려가 보면 간판중에 후아힌 차암이라고 있습니다... 여기서 티켓을 사면 됩니다...

티켓이 뭐 좀 허접하죠? 인당 180바트 입니다... 백화점 앞에서 기다리다 보면 후아힌 행 미니밴이 도착합니다...

전 맨 뒷자리에 앉았는데... 대도록이면 뒤에는 않지 마세요... 아마도 트렁크에 짐을 더 많이 둘수 있도록 좌석을 높게 만들었는데 머리는 천장에 닿고 발은 공중에 떠있답니다... ㅠㅠ 맨뒤 바로 앞자리가 명석인듯... ^^

의자가 높은 이유가 가스통 때문이라네요~ ㅋㅋ 

그럼 다들 잘 다녀오세요~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