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구글과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본문

컴퓨터/기타

구글과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케일럽 2015. 11. 24. 12:43

12월 17일에 전 세계에서 동시 개봉하는 스타워즈 7편 깨어난 포스를 기념하여 구글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다음 링크(http://www.google.co.kr/starwars)에 들어가면 '네 안의 포스를 깨워라'라는 주제로 스타워즈의 라이트 사이드나 다크 사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일단 한 사이드를 선택하게 되면 프로필 사진부터 시작하여 구글 메일 및 구글 지도 등 선택한 테마로 바뀐다... 필자는 당연히 다크 사이드를 선택했다... 어릴적 한동안 이름도 다크 보일이였다... ㅋㅋ 거기다 필자가 좋아하는 검은색과 빨간색 계통이다...

구글 메일 같은 경우 로딩 페이지에 있는 로딩 이미지가 라이트세이버로 바뀌었다... 필자가 다크 사이드를 선택해서 그런지 라이트세이버도 빨간 색이다... 그리고 보니 사무엘 잭슨이 연기한 마스터 윈두 캐릭터가 흥미롭다... 보통 빨간색은 다크 사이드 파란색은 라이트 사이드이지만 마스터 윈두는 보라색 라이트세이버를 사용하고 있었다... 빨간색과 파란색을 합치면 보라색이다... 흠 무슨 뜻일까? ㅋㅋ

구글 지도 앱도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평소에 있던 파란점(현위치)이 스타워즈 우주선으로 변환되었다! 구글 내비게이션을 키고 운전을 하면 마치 우주선을 직접 운전하는 기분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구글 앱과 구글 페이지에서 숨겨진 이스터에그를 찾을 수 있다... 매번 같은 모양만 보다가 약간의 변화로 신선하다... ^^ 이번 포스를 지원하는 구글은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거나 구글 포스 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지 제일 밑에는 포스의 균형도 있는데 항상 중앙에 있는 것인지 아니면 사용자가 선택하면 변환하는 것인지는 정확치 않다...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