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서울 여행기 - 신촌 Room in Korea 게스트하우스 본문

한국 여행기

서울 여행기 - 신촌 Room in Korea 게스트하우스

케일럽 2012. 9. 21. 20:04

군대를 가기위해 10년만에 처음으로 한국에 들어왔다... 그 10년 전에도 혼자 온것이 아니고 교회에서 중국 탐방 갔다가 같이 잠시 들렸을 뿐... 훗...

암튼 제가 머물고 있는 저렴한 서울 신촌 게스트하우스 호스텔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름은 Room in Korea 라고 하며 원래 4만원이지만 신설하여 1+1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숙박하고 있습니다... 방 자체는 작지만 홀로 생활하기 전혀 문제 없습니다~

아담하고 깨끗한 Room in Korea 게스트하우스 호스텔... 말은 그만하고 이제 사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신촌 Room in Korea 게스트하우스 가는 길은 다음 호스텔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roominkorea.com/location

참고로 저는 싱글 A 종류 방에서 묵고 있습니다. ^^

흠... 근데 아고다에도 등록되 있으면 좋았을탠데... 아고다에는 아직 등록되어 있지 않다... ㅠㅠ 그래도 대만족... 최대한 오래 있을것 같다...

신촌역에서 내려서 지도대로 걸어가다 보면 보이는 Room in Korea 게스트하우스 빌딩...

Room in Korea 입구... ^^


각 층마다 객실 3개식 있는 것 같다...

체크인은 7층에서...

내 방과 방키... 방키 보증금 2만원...

한눈에 들어오는 내 방... ㅋㅋ

개단타고 올라가면?

올라가는 중...

내 침대! ㅋㅋ

샤워실과 화장실... 새로 지어서 그런지 깔끔하다...

바로 옆에는 책상과 TV... ㅎㄷㄷ... 근데 의자가 없다? 흠... 사진에는 있었는데... 나중에 물어봐야지...

반대편에는 냉장고와 선반도 있다... 최대한 공간을 활용한 시설... 이케아에서 내가 본 스타일... 훗...

밖으로 있는 작은 발코니에도 선반이 있다... 이 선반을 치우면 옆방으로 이동가능... 훗...

밖으로 보이는 경치...

냉장고에는 수지가 준 쿠키와 무셀리~!

의자가 없어서 바닥에 노트북 설치... 차라리 의자 보다 이게 편하다... ㅋㅋ..  바닥에는 수지가 준 수건 깔고... ^^

다음 날 바로 의자를 받았다! 내가 좋아하는 빨간 의자... 훗...

근데 밤에는 책상이 어둡다... 그래서 밤에는 침대를 다음과 같이 드러냈다... ㅎㄷㄷ

ㅋㅋㅋ... 뜻이 있으면 길이 있다... 훗...

여기서 부터는 7층 공동 생활실...

일단 체크인하는 로비가 있고...

공용 컴퓨터...

아침 먹을 수 있는 공용 책상...

아침은 토스트와 커피... 냉장고 안에는 음료가...

냉온수기와 커피 메이커... 그리고 싱크대...

새탁기와 세제까지... 훗...

옆에는 친절하게 세탁기 설명서도 있다... 근데 중국어... ㅎㄷㄷ




댓글 2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