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케샬110 펜더 개조 KSR-110 Fender Modification 본문

자동차/KSR-110

케샬110 펜더 개조 KSR-110 Fender Modification

케일럽 2012.06.09 23:51

요새 태국에 우기가 시작하여 전에 오토바이 우비 - 코미네 RK-535 니오 레인 웨어 Motorcycle Raincoat - Komine RK-535 Neo Rain Wear 를 구입했다고 포스트를 하였었다~

우비는 잘 입고 있는데 그 다음 문제... 바닥의 빗물이 오토바이 카울과 나한태 튄다는 점... 앞바퀴는 헤드라이트 및 앞 카울에 튀기고 뒷바퀴는 내 등에 튄다는 것... ㅠㅠ

태국 오토바이 기사 아저씨들은 멋지게 열대 나뭇잎을 달고 다니지만 난 쫌 아닌것 같아서 다른 방법을 생각했다...

빗물 막아줄 수 있는 펜더가 있기는 한데 태국에서 3000바트가 넘는다... ㅎㄷㄷ... 그래서 고안한 방법이 바로 사무용품 중 하나인 폴더를 사용하는 것이다! 재료비 단돈 80바트... 구하기도 쉽다~ 거기다 투명이라서 나중에 LED 더 추가할까 생각도 하고 있따... 훗...

각각 나사를 사용하여 붙여서 떨어지지도 않는다!

ㅋㅋ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