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및 수도사 본문

게임/디아블로 3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및 수도사

케일럽 2012. 4. 23. 16:36

저번주 주말에 디아블로 오픈 베타 테스트가 있어서 부랴부랴 게임을 받아서 시도해 보았다.

컴터가 워낙 오래된 골동품이라 가동이 될지도 궁금했고 디아블로가 어떻게 바뀌었는지도 궁금했다...

일단은 모든 옵션을 고급으로 설정해도 플레이 가능하다는 것에 놀랐다... 화질도 좋고 인터넷 통해 하지만 느려지지도 않았다... 

처음에는 악마사냥꾼을 만들어 해보았다... 첨에는 약간 지루한 맛도 있지만 원격 공격에 매력이 간다....

수도사의 근접 공격도 잠시 해보니 왠지 끌린다... 흠.. 악마사냥꾼으로 갈까 아니면 수도사를 할까... 벌써 고민이다...

게임상으로는 거의 바뀐게 없다고 봐야겠다... 디1부터 접해온 나는 그랙픽 조금 나아진거 빼고는 거의 차이점을 못 느꼈다... 왼쪽 마우스 버튼과 오른쪽 마우스 버튼에 기술을 각각 지정하는 점과 6개의 스킬 그리고 각 스킬마다 룬 방식이 새로웠지만 아직까지는 그리 달라보이지는 않았다...

암튼 베틀넷 홈피에서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