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쿼럼 해변 - 마스카트 여행기 (Qurum Beach, Muscat) 본문

세계 여행기/오만

쿼럼 해변 - 마스카트 여행기 (Qurum Beach, Muscat)

케일럽 2020. 5. 1. 09:00

마스카트 도심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는 쿼럼 해변은 주말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거의 없었다. 다만, 갈매기 무리가 모래바닥에서 작은 게를 잡아먹고 있었다. ㅋㅋ 쿼럼 해변은 약 4km이며 해변 절벽에 위치한 크로운 플라자 호텔에 숙박하면 쿼럼 해변 경치를 즐길 수 있다. 

필자는 중간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을 하면서 경치를 즐겼다.

누구 집인지는 모르지만 필자도 한번 이런 집에 살고 싶다. 끝없는 바다를 보면서 일어나는 느낌은 어떨까?
쿼럼 해변 끝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호텔.
갈매기 무리...
쿼럼 해변 중간 쯤에 위치한 스타벅스. 여기에 앉아 커피 한잔을 즐겼다.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