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리치 호스텔 - 프라하 여행기 (Ritchie's Hostel, Prague) 본문

세계 여행기/중유럽

리치 호스텔 - 프라하 여행기 (Ritchie's Hostel, Prague)

케일럽 2018.09.20 01:00

학교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이번에는 중앙유럽으로 여행을 떠났다. 일정은 2주일 동안 체코, 오스트리아, 슬로바키아, 헝가리 등 4개국이다. 제일 먼저 방문한 체코 프라하가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여행지였다. 작고 아담한 건물과 저렴한 맥주 때문에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가 없다.

리치 호스텔(Ritchie's Hostel)은 프라하 관광지 중심에 위치하여 도보로 왠만한 관광지까지 걸어갈 수 있고 저렴하여 여러모로 편한 숙소이다. 구글 지도를 따라 도로를 걷다 보면 바로 보이는 리치 호스텔. 프라하에 다시 방문한다면 주저없이 다시 예약하고 싶은 숙소이다. 그래도 결혼한 커플이라 여러명이 함께 자는 벙크베드에서 자지 않고 아고다에서 더블룸을 예약하였다. 공용 욕실이라 약간 걱정되었지만 직접 가보니 항상 깔끔한 상태로 유지되어 있고 투숙객도 많이 없어 거의 개인 욕실처럼 이용하였다. 조식은 호스텔 답게 매우 간단한 토스트와 햄, 우유와 주스 등이 있지만 주변에 먹거리가 워낙 많아서 전혀 손색 없었다.

숙소 로비에서 투숙객을 맞이하는 직원도 매우 친절했다. 체크인 시간보다 일직 도착하였지만 아무 문제 없이 체크인을 진행하였으며 주변에 있는 맛집과 명소도 지도에 표시해 가며 열정적으로 알려주셨다.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