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서울 굿 - 방콕 부대찌개 맛집 (Seoul Good Hot Pot Restaurant, Bangkok) 본문

태국 여행기/방콕 근교

서울 굿 - 방콕 부대찌개 맛집 (Seoul Good Hot Pot Restaurant, Bangkok)

케일럽 2016. 1. 16. 11:44

한국에서 꽤나 즐겨먹던 부대찌개를 이제 태국 방콕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라마2에 새로 생긴 더 브라이트(The Bright) 오픈몰 4층에 위치한 서울 굿 부대찌개 맛집(Seoul Good Hot Pot)은 중고등학교 친구가 동업자들하고 연 가계이다... 하지만 집에서 약간 멀어 자주 찾아가기는 힘들 것 같다... 특히 좋은 점은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뷔페라는 것이다... 한국 같으면 면이나 치즈 같은 재료를 추가하면 추가로 돈을 내는데 방콕에 있는 서울 굿 부대찌개 맛집에서는 한번의 '거금'을 내고 맘껏 먹을 수 있다... 뷔페 시작 가격은 489바트로 돼지고기와 기본 해산물을 샤부샤부해서 먹을 수 있으며 689바트 짜리를 시키면 호주산 와구 소고기와 왕새우 등을 추가로 시켜먹을 수 있다... 거기다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을 위해 스프도 4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큼직한 낙지는 싱싱하고 나중에 산낙지도 추가하라고 추천했더니 심각하게 생각해 본다고 한다... ㅋㅋ

식당을 디자인하면서 한국 친구(본인)의 도움 없이 진행해 곳곳에 오타가 있었다... ㅋㅋ 틀리거나 고칠점을 알려주니 디자이너를 다시 불러서 고친다고 한다... ^^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맘에 들고 특히 갓을 쓴 낙지 로고가 귀여워 사랑을 많이 받을 것 같다... 나중에는 낙지 인형도 만들어 팔거나 전시할 계획이라고 한다... ㅋㅋ 식당이름이 서울 굿인데 발음은 쏘~ 굿이라고 굴려서 말한다... 즉, '맛있다~~'라고도 해석된다... 서울(Seoul)을 발음 굴려 'so'로 바꾼 재치에 높은 점수를 준다... ㅋㅋ

이번 맛집은 다음처럼 점수를 매겼습니다... 맛집의 제일 중요한 맛과 가격에 높은 비중을 두고 식당의 위생 및 위치까지 고려하여 총점을 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시간을 내어 다시 찾아갈 것인가에도 점수를 매겨 보았습니다...

맛 (Taste): 35/40

가격/양 (Value for money): 25/35

위치 (Location): 5/10

위생 (Hygiene): 10/10

다시 찾아갈 것인가? (Will I return?): 5/5

총 (Total): 80/100

추천맛집 위치는 사진 아래에서 구글 지도를 확인하세요~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