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견실한 디슘 - 런던 인도 맛집 (Dishoom Indian Cuisine, London) 본문

세계 여행기/영국

견실한 디슘 - 런던 인도 맛집 (Dishoom Indian Cuisine, London)

케일럽 2016. 1. 15. 11:00

수지가 런던에 먼저 가서 현지인과 먹어보니 너무 맛있다며 다시 찾은 인도식 디슘(Dishoom)... 태국에서도 한동안 인도식에 빠져 여러 맛집을 찾아 보았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맛있다고 해서 늦은 시간에 찾아보았다... 저녁을 먹고 가서 늦은 시간인데도 자리가 없어서 2~30분은 기다린 것 같다... 한 10분 정도 밖에서 기다리고 나머지는 바에 들어가 디슘 IPA 맥주가 있다길래 한잔 하면서 기다렸다... 수지는 킹피셔라는 인도 맥주를 시도해 보았다... 맛은 디슘이 더 좋았다... 안주로는 프라이드 치킨을 먹었다...

나중에 자리를 잡고 나서는 간단하게 디슘 치킨 티카(Dishoom Chicken Tikka)와 치즈 난(Cheese Naan)을 먹었다... 난을 바로 구워서 바삭바삭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티카 소스를 얹어 먹으면 기가 막힌다...

이번 맛집은 다음처럼 점수를 매겼습니다... 맛집의 제일 중요한 맛과 가격에 높은 비중을 두고 식당의 위생 및 위치까지 고려하여 총점을 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시간을 내어 다시 찾아갈 것인가에도 점수를 매겨 보았습니다...

맛 (Taste): 35/40

가격/양 (Value for money): 20/35

위치 (Location): 5/10

위생 (Hygiene): 10/10

다시 찾아갈 것인가? (Will I return?): 0/5

총 (Total): 70/100

추천맛집 위치는 사진 아래에서 구글 지도를 확인하세요~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