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아고다, 홍콩과 마카오 패밀리 스위트에서 최대30% 할인!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아고다, 홍콩과 마카오 패밀리 스위트에서 최대30% 할인!

케일럽 2015.12.23 12:18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새해를 맞이하여 홍콩과 마카오 패밀리 스위트에서 마감임박할인을 시작했다.

최근까지 영국과 포르투갈의 식민지였던 홍콩과 마카오는 동양과 서양 문화가 조화를 이루어 독특한 새해맞이를 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유적지와 관광지가 있어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 적합하다.

홍콩에서는 홍콩을 상징하는 항구와 주변 빌딩들의 새해맞이 장식과 멋진 조명을 감상하면서 쇼핑할 수 있다. 차이나타운에서 크리스마스트리와 인공눈은 생소하지만, 동남아에서는 흔한 모습이다.

마카오도 홍콩과 피차일반이다. 식민지 풍 건축물에 화려한 장식과 조명이 설치되고 카지노 또한 잔치에 참여하여 멋진 분수 쇼를 선보이면서 휴일 분위기에 젖으며 곳곳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볼 수 있다.

홍콩과 마카오 둘 다 날씨가 선선하여 여러 관광지를 즐기며 걸어 돌아다니기에 안성맞춤이다. 더구나 아고다에서 예약하고 절약한 돈을 여행에 투자할 수 있어 조금 더 편안하고 좋은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할인에 참여하는 호텔 목록은 아고다 미디어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은 2015년 12월 28일까지 가능하다.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 0건 | 트랙백 0
댓글 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