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아고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을 위한 SGD 50 프로모션!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아고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을 위한 SGD 50 프로모션!

케일럽 2015. 4. 29. 13:20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5월 29일부터 7월 26일까지 열리는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기간 동안 50달러 할인을 제공하는 호텔 목록을 발표했다.

2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은 당시 급성장하던 쇼핑 문화에 불을 지펴 매년 열리는 거대한 행사로 발전하였다. 개인이 직접 만든 수제품부터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등 세일에 참가하는 대상도 다양하며 MRT 지하철과 버스 노선이 거미줄처럼 싱가포르 구석구석을 연결해 주어 쇼핑하기도 편하다.

쇼핑 외에도 싱가포르에서는 즐길 것이 많이 있다. 싱가포르의 박물관과 갤러리를 방문하거나 마리나베이의 경이로운 건축물과 아름다운 조명을 구경하고 센토사섬에서 바다를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로맨틱하게 싱가포르 스카이라인을 즐기며 루프탑 디너를 먹고 라이브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최소 2박 숙박을 하는 고객에게 SGD 50 할인을 제공하는 호텔 목록을 아고다에서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 목록은 http://www.agoda.com/ko-kr/sgpromo 에서 확인하고 예약화면에서 할인코드 “GSS50”을 입력하면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의 자세한 내용은 www.greatsingaporesale.com.s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