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아고다, 3월 할인코드 10% 출시 본문

세계 여행기/아고다 미디어룸

아고다, 3월 할인코드 10% 출시

케일럽 2015. 3. 3. 15:31

아시아의 선도적인 호텔 전문 예약 웹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페이스북 좋아요 70만개 달성을 기념으로 아고다 3월 할인코드를 선보였다. 저번 구글플러스 할인코드와 마찮가지로 10%가 적용이 된다.

할인코드를 적용하려면 다음 페이지에서 원하는 목적지와 날짜로 검색을 한다. 초록색으로 '쿠폰 사용 가능'이라고 뜨는 호텔에서 원하는 객실을 선택한다. 객실을 선택하면서 예약 조건을 꼭 확인해야 불이익을 막을 수 있다. 객실을 선택하고 예약 정보로 넘어가면 하단에 할인코드 입력란이 있다. 할인코드 입력란에 'thx700k'를 입력하면 바로 총 합계에 적용되어 나온다.

이번 아고다 10% 할인코드는 3월3일부터 3월9일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며 꼭 아고다 랜딩페이지를 통해서 검색하여야 한다. 아고다 랜딩페이지는 http://www.agoda.com/ko-kr/700kFBFans 이다. 랜딩페이지에서 추가적인 조건과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아고다 소식과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또는 핀터레스트에서 친구추가 하면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글·사진 출처: 아고다 보도자료 & 아고다 호텔 예약 사이트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