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나콘파톰 여행기 - 더 서클 (The Circle, Nakhon Pathom) 본문

태국 여행기/방콕 근교

나콘파톰 여행기 - 더 서클 (The Circle, Nakhon Pathom)

케일럽 2014. 1. 1. 23:00

나콘파톰(Nakhon Pathom) 가는 길에 새로운 먹거리 볼거리가 생겼다... 바로 마히돈 살라야(Salaya) 캠퍼스 가는 길목에 위치한 더 서클(The Circle)이다... 필자가 마히돈 대학교에 다닐 때만해도 근처에서 놀만한 장소가 없었다... 제일 가까운 곳이 센트럴 프라핀까오(Phra Pin Klao)인데 학교에서 약 30분 걸린다... 센트럴 프라핀까오에서 간단히 밥 먹고 영화보기에 적합했었지... ㅠㅠ 뭐 새로 생긴 더 서클도 마히돈 대학교에서 30분 거리에 있지만 mk를 비롯한 여러 식당들이 있고 사람 구경도 할 수 있다... 여자친구가 있다면 같이 데이트하기에도 적합하다... ^^

필자는 군대에서 1차 휴가를 나와 오랜만에 태국 여행을 떠나는 길에 더 서클을 보게 되었다... 나콘파톰 가는 길에 밥도 먹을 겸 한번 들렸다... 밖에서는 작아보이지만 들어가보면 있을 건 다있고 이쁘게 꾸며져 있다... 마침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있었다... ^^ 유럽풍으로 만들어졌으며 요새 이런 분위기가 태국에서 유행하는 것 같다...

더 서클 입구... 아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도 있다...

산타의 집... 훗...

크리스마스 트리...

유럽풍 분위기...

어린이 놀이터도 있고 귀여운 장식들도 있다...

놀이터...

에펠탑도 있다! 비록 실제 크기는 아니지만... ㅋㅋ



View Larger Map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