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그랜드 오픈 www.caleb1783.com Grand Opening! 본문

생각의 가치/공지

그랜드 오픈 www.caleb1783.com Grand Opening!

케일럽 2011. 6. 26. 18:26

티스토리 이벤트에서 2년짜리 도메인을 받아 새로 만들었씁니다!!!

www.caleb1783.com...


훗... 저만의 도메인을 가지게 된것... 기쁨보다는... 참 감미롭군요...

이거 만들면서 세팅값 찾는데 고생했는데...

혹 가비아(Gabia)에서 도메인 사서 새로 가입하시는데 문제있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일단 www.gabia.com으로 들어가서 회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가비아 로그인 후 My가비아 > 예치금/포인트/쿠폰으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좌측메뉴에서 쿠폰 관리 들어간 후 우측 하단에 있는 쿠폰 번호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받으신 쿠폰 하나씩 입력하시면 쿠폰 등록이 됩니다!

이제 티스토리 관리자 모드에서 환경 설정 > 블로그 정보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 화면에서 빨간 박스에 있는 도메인 구입/등록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상자에 원하시는 도메인을 입력하신 후 검색/등록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단 주의 점은... 이번 티스토리에서 받은 바우처는 .com/.net/.org/.kr 봤에 않됩니다!

등록 가능으로 뜨면 바로 등록 클릭!!!

다음 화면에서는 젤 위에 기간을 1년으로 바꾸시고 (2년짜리 경품 받으셨어도 1년 가입, 1년 연장이라 나중에 따로 연장하셔야 합니다) 민증 번호만 입력하시고.. 다음 단계로!!!

쿠폰 사용하기 눌러서 가입 쿠폰 선택하시고 다음 클릭하시면... 완료가 되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대로 티스토리에 뜨는 도메인 구입/등록을 통해서 가입했다면... 티스토리 관리자 모드에서 환경 설정 > 블로그 정보으로 들어가서 윗 그림처럼 도메인을 쓴후 저장하면! 티스토리에서 확인한후 ㅇㅋ 됩니다!!!

만약에 티스토리에서 오류가 뜬다면...

가비아에 로그인해서 도메인 > 부가 서비스에서 중간 정도에 있는 네임 플러스로 들어가서... 새로 만든 도메인을 입력하고 티스토리 블로그로 선택하시면 완료!!! 다시 티스토리에서 도메인 주소 입력하고 저장해보세요!

그리고 저처럼 2년짜리 받으셨다면, 가비아에 로그인해서 도메인 > 기간 연장하시면 남은 1장의 바우처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건 | 트랙백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