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관리 메뉴

삶을 누리는 디비누스

동화같은 초콜릿 빌 맛집 - 방콕 여행기 (Chocolate Ville, Bangkok) 본문

태국 여행기/방콕 근교

동화같은 초콜릿 빌 맛집 - 방콕 여행기 (Chocolate Ville, Bangkok)

케일럽 2016. 5. 17. 11:00

처음에 초콜릿 빌(Chocolate Ville)이라고 들었을 때는 찰리의 초콜릿 팩토리처럼 초콜릿 제조 방법부터 초콜릿 시식까지 다양한 초콜릿 주제로 하는 테마 관광지인지 알았다... 하지만 구정 때 처가 식구랑 시간이 나서 한번 가 보니 열린 카페 및 레스토랑이자 작은 테마 동화 마을이었다... 일단 대중교통 수단이 없어서 관광객들은 택시를 타야한다... 교통 체증에 따라 대략 100바트(30분)에서 150바트(1시간) 사이 나올 것이다... 워낙 유명해서 왠만한 택시 기사들은 다 아는 곳이다...

택시에서 내리자 우리를 반겨준 건물은 풍차이다... 이쁘고 아담한 집이 곳곳에서 조명을 받고 있으며 인공 호수에 다리도 있고 작은 등대도 있다... 연인이 가서 사진 찍고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장소이다... 필자는 구정 때 가서 그런지 저녁을 맛있게 먹고 있는데 갑자기 폭죽을 나눠 주더니 카운트다운을 하고 다 같이 터트렸다... 그리고는 중국 번화가 거리처럼 거리 악단과 흥겨운 사자춤이 시작되었다...

식사로는 거대한 미국 양념 갈비와 갈비튀김, 피자 같은 서양식과 태국식 깸솜 국물을 시켜 먹었다... 갈비튀김은 약간 느끼했지만 다른 음식은 생각 외로 맛있었다... 신기한 점은 접시 치우는 직원은 작은 전자 카트를 끌고 다닌다는 것이다... 구석에는 아이들이 안전히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있다... 호숫가에는 오리도 돌아다니고 있었다...

이번 맛집은 다음처럼 점수를 매겼습니다... 맛집의 제일 중요한 맛과 가격에 높은 비중을 두고 식당의 위생 및 위치까지 고려하여 총점을 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시간을 내어 다시 찾아갈 것인가에도 점수를 매겨 보았습니다...

맛 (Taste): 30/40

가격/양 (Value for money): 20/35

위치 (Location): 0/10

위생 (Hygiene): 5/10

다시 찾아갈 것인가? (Will I return?): 0/5

총 (Total): 55/100




추천맛집 위치는 사진 아래에서 구글 지도를 확인하세요~





댓글 건 | 트랙백 건